코리 안녕 ㅠ새용병 크리스 부첵 투구 영상 야구


새용병 부첵 VS 김태균

코리에게..
 웨이브 공시 하루전 SK전에 선발 등판해 호투 했어요. 야수 실책으로 팀이 패배 했지만 바로 다음날 방출을 선언 하다니.. 배려 없는 롯데.. 코리에게 미안할 따름이예요.

코리의 개막전 무실점 역투.. 정말 대단 했습니다. 가르시아가 아깝지 않을 정도 였죠.
사도스키가 돌아 온다면 최고의 용병 선발 두명을 보유 한다고 생각 했는데 감독의 나이에 대한 배려 없는 역투로 구위가 떨어진점 정말 미안 할 따름 입니다.

마지막 야구 인생이 될지도 몰랐던 롯데라는 팀에서 좋은 추억은 만들지 못했군요.
마지막 방출 되기 전날까지 단물 쪽 빨아 먹는 롯데 라는 구단에 저도 화가 많이 납니다.

민훈기 기자와 인터뷰 한 내용.. 코리 선수 잊지 않겠습니다.
▶고맙다. 나도 즐거웠다. 그리고 포기하지 말라고, 절대로 포기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 의지가 있다면 길은 열린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면 많은 것이 이루어지리라 생각한다. 우리 팀도 좋은 시즌을 보낼 것이니 많이 응원해달라.

양 감독은 새 외국인 선수에 관련된 질문에 "영상은 오늘(9일) 오전에 한 번 봤다. 영상은 다 잘하는 장면만 나오지 않느냐"고 말하며 확답은 피했다. 이어 "성공 여부는 얼마나 잘 적응하느냐에 있다고 본다. 라이언 사도스키의 경우 모든 음식을 잘 먹지만 코리의 경우 그렇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덧글

  • YangGoon 2011/07/09 22:04 # 답글

    어이구, 그러면 또 스카우트 탓 하시게용?...
    아...코할배 미안해요...ㅠㅠ작년엔 안 이랬는데...ㅠㅠ
댓글 입력 영역


e

5

4

3

2

1